본문 바로가기
라이브 스크린 프린팅

신논현역 신규 오픈 아디다스 매장 라이브 실크스크린

by JONNY K 2018. 1. 16.


안녕하세요. 실크스크린 스튜디오 롤러팩토리입니다.

2018년 새해도 어느덧 2주나 지나버렸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롤러팩토리의 실크스크린 작업은 2017년도에 이어 꾸준히 롤러팩토리와 라이브 스크린 프린팅 행사를 진행 중인 아디다스입니다.

아디다스는 브랜드는 다른 브랜드와는 달리 정해진 이미지를 프린팅하는 것이 아닌 현장에서 고객이 원하는 글을 즉석 프린팅하는 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어요.


이번 신논현역에 오픈한 아디다스 매장은 1층부터 4층까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설명해 드리자면

1층 러닝 외 스포츠 의류 신발

2층 우먼스 키즈

3층 축구 농구 의류 신발

4층 오리지널

전국 최대 규모라고 하니... 그럼, 말보다 사진을 보시는 게 빠르겠죠?



입구를 둘러 전시된 신발과 독특한 박스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롤러팩토리의 라이브 프린팅 행사는 3층과 1층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왼쪽의 기계는 아디다스 런닝화를 신고 달리며 여러 가지를 체크해 볼수 있고, 그 옆으로는 엑스박스의 모션감지 게임도 즐길 수 있어 즐겁게 플레이했습니다.



에스컬레이터에는 벽돌과 잘 어우러지는 선수의 사진, 금색 타이포가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2층엔 풋 스캐닝 존이 마련되어 자신의 발과 무게 중심을 체크해 볼 수도 있었습니다. 



2층은 여성과 아동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3층 제 눈길을 끌었던 프린트샵 간판!!!



이번에 처음으로 보게 된 입체 영상 광고판도 신기했답니다.



그 옆으로는 한정판 신발과 사진이 전시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놀라웠던 건 매장 한가운데 축구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엄청 넓은 공간이었어요!



3층은 축구와 농구용품을 판매하고



이곳이 바로 프린트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고객이 원하면 의류에 등 번호나 문구를 전사로 부착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공간 자체가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좋았습니다.



4층은 오리지널 매장으로 사진 촬영한 고객이 SNS에 올리면 사진을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모니터로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을 직접 검색해 볼 수도 있었어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신논현 아디다스 매장에서 2017년을 마감하고 2018년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다음에는 아디다스 라이브 프린팅 행사에 고객 참여로 프린팅한 결과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롤러팩토리는 2018년도에도 다양한 실크스크린 활동 이어나갈 예정이며, 현재 신논현역에 위치한 르메르디앙 호텔 M컨템포러리의 HI POP전에서도 실크스크린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