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러팩토리

수원 스타필드 왁골프 전사 시스템 세팅

by JONNY K 2024. 2. 1.

안녕하세요 롤러팩토리 죠니 K입니다.

 

 

 

오늘 소개할 내용은 이번에 오픈한 수원 스타필드 6층 왁골프 매장 전사 시스템 세팅입니다.

 

수원 스타필드 오픈전부터 준비하느라 며칠간 좀 고생했습니다.

수원 스타필드 오픈날 사람들이 가장 많이 모이고 휴대폰 카메라로 촬영하느라 바빴던 곳은 바로 중앙의 별마당 도서관이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어마어마한 층고와 탁 트인 시야, 무수한 책의 진열과 공중에 매달린 구형까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잠시 둘러보고 전 본업인 6층 왁골프 매장으로 이동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대형 스크린 화면으로 뭔가 기존 골프 매장과는 확연한 컨셉 차이가 느껴졌습니다.

 

왁은 ‘기필코 승리한다(Win At All Costs)’라는 유쾌한 브랜드 히스토리를 토대로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인 산리오사의 캐릭터와의 협업 외에도, 자체 개발한 캐릭터를 상품에 적극 반영하여 캐릭터에 열광하는 충성 고객 및 mz세대 골퍼의 신규 유입을 기대하며 협업을 기획했다고 합니다.

 

자체 캐릭터 인형의 퀄리티는 실로 엄청났습니다.

 

대형 스크린은 종이에 그려진 캐릭터에 색을 입히고 스캔 받으면 몇 초 후 캐릭터가 스크린으로 옮겨지고, 스크린을 터치하면 간단하게 움직이여서 귀여운 캐릭터와 잘 어울렸어요.

 

귀여운 캐릭터가 매장내 배치돼 있어 깔끔한 인테리어와 매칭도 좋았어요.

 

자체 캐릭터가 귀여운만큼 다양한 굿즈도 구비되어 작은 팬시샵을 보는듯한 느낌도 줍니다.

 

모자, 가방, 지갑, 귀마개 등

매장 입구쪽으론 컬러풀한 바닥과 소파에 다양한 여성 골프 웨어가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고,

매장 안쪽으로는 남성 골프 웨어가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비니 모자를 좋아해서 눈에 확 들어왔어요.

수원 스타필드 6층 왁골프 매장 소개는 이쯤에서 정리하고 다음으로는 매장 내 전사 인쇄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실크스크린 인쇄 작업에 비해 그리 어렵지 않은 전사 작업은 열프레스기만 있어도 작업이 가능하지만 보다 정확한 작업을 위해 특별히 레이저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초기 전사 인쇄 필름은 위 사진과 같이 준비되었고 옷 색상과 사이즈별로 인쇄 위치 가이드가 조금씩 달랐습니다.

레이저 가이드는 총 4개로 매장내 매니저님과 직원분이 작업하기 쉽게끔 옷의 위치 수직, 수평, 인쇄 위치의 기준을 잡아 누구라도 손쉽게 전사 인쇄 작업이 가능하도록 세팅해 드렸어요.

레이저가 인쇄 위치를 가이드해 주기 때문에 옷의 위치와 인쇄 위체에 필름만 배치하고 열프레스기로 누르기만 하면 작업이 완료되게 때문에 정말 쉽게 작업을 마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수원 스타필드 내 위치한 왁 골프 매장의 전사 인쇄 시스템 세팅을 소개해봤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내용으로 포스팅 이어가도록 할게요.

 

실크스크린 라이브 프린팅 행사 문의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라이브 프린팅 행사 알아보기

행사용 단체 티나 실크스크린 작업 문의는

이메일 : soundopinion@naver.com

전화 : 070-8805-4613

으로 연락 주세요.

롤러팩토리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ound_opinio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