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브 스크린 프린팅

록시땅과 함께한 에코백 실크스크린 체험 현장

by JONNY K 2016. 9. 8.



안녕하세요. 실크스크린 스튜디오 롤러팩토리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실크스크린 행사는 바로 록시땅 이모르뗄 디바인 아이밤 런칭 행사에 참가자분들이 에코백에 실크스크린 체험 현장입니다.

행사는 종로에 위치한 대림미술관 옆 디라운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부터 화사한 꽃들과 과일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행사장 내부도 생화로 꾸며져 있고 런칭 행사에 참여하신 분들께 디바인 전라인을 경험해 보면서 새로 출시된 아이밤까지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론칭 행사에서 제품 체험뿐 아니라 다양한 록시땅 프로방스를 느껴보라고 체험 행사를 진행했는데 그중 하나인 에코백 실크스크린 체험을 롤러팩토리에서 진행했어요.





디라운지 2층 체험공간 실크스크린 체험공간이 마련되었고 록시땅 이모르뗄 꽃 모양 위에 이모르뗄 컬러와 디바인 아이밤 컬러중 선택해서 프린팅할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롤러팩토리는 아침 일찍부터 테이블 세팅 후 디피용 샘플을 제작했는데,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열 프레스기가 아닌 휴대용 간이건조기로 안료를 건조해봤어요.





실크스크린 체험공간 모습입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몇 차례 행사를 같이했던 분들도 만날 수 있어서 무척 반가웠어요.





체험 행사는 11시 반부터 저녁 7시까지 4차례로 진행되었고 중간중간 체험을 위해서 준비작업을 이어갔습니다.






이번 에코백 프린팅은 정확한 위치에 프린팅하기가 어려워서 꽤 애를 먹었는데 사전에 꼼꼼하게 위치를 잡아서 큰 문제 없이 진행할 수 있었어요.





실크스크린 체험을 준비하며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바로 조색이었습니다.

이모르뗄과 디바인 아이밤 색상을 맞추기 위해서 몇 번이나 색상을 맞춰 조색 작업을 했는데, 적절한 색상이 만들어져서 다행이었습니다.





체험공간을 찾으신 분들은 쿠폰을 내고 원하는 색상으로 에코백에 직접 프린팅해서 가져가셨어요.





기본으로 제작된 록시땅 이모르뗄 에코백입니다.





체험을 진행하며 프린팅 컬러와 실크스크린에 관한 짤막한 설명도 겸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체험하는 대부분이 여성분이라 아무래도 도움을 드리지 않으면 안료가 깔끔하게 빠지지 않아서 마지막엔 함께 작업했고,





체험해보시는 분들께 프린팅 방법에 대해 여러 가지를 설명도 드렸어요.


이른 아침부터 늦은 저녁까지 꽤 길었던 행사라 피곤했지만, 록시땅 이모르뗄 에코백 체험에 많은 분이 참여해주셔서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그럼 다음 예정된 실크스크린 행사 후에도 포스팅 이어가도록 할게요.



댓글